"틀:이번 주 추천 문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 문서는 2022년 1월 12일 (수) 20:41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업데이트.)
5번째 줄: 5번째 줄:
|  
|  


[[파일:20220107TVING22.png|여고추리반2 02회 캡처.]]
[[파일:20220108YouTube9.png|여고추리반2 03회 예고편 캡처.]]


출연진들은 교무실에서 [[조정숙]] 교감에게 보고를 하기로 결정했다. 박지윤이 주도로 교감 선생님에게 낙서 사건을 수사한 결과를 보고했으며, 선생님들이 전교생의 신발을 확인해달라고 요청했다. 그 뒤 먼저 선생님들의 신발을 확인해보는게 어떠냐고 제안했으며, 조정숙 교감은 교사들에게 신발을 들라고 지시했다. 선생님들의 신발에는 하얀 석회 가루가 묻어있지 않았다. 조정숙 교감은 교사들에게 종례 시간에 신발 검사하라고 지시했다. 그리고 최예나가 찍은 석회 가루에 남은 발자국을 촬영했다.
출연진들이 학교에 등교하자 공예림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경찰차가 와 있었다. 출연진들은 공예림의 시체를 발견한 첫 번째 목격자이기 때문에 경찰의 조사를 받았다. 또한 [[대박사건24시]]의 조사에도 응했다. 대박사건24시에서 박지윤은 '의심스러운 사람이 한 명 있는데…'라고 말했다.


출연진들은 [[이두근]] 교사와 함께 교실로 올라갔다. 박지윤은 '이 정도면 추리반 부활해도 될까요 선생님?'이라고 물었으며, 이두근 교사는 '추리반 대신 추리닝은 어때?'라고 답했다. 출연진들은 웃었다.
또 [[이아란]] [[이아란 실종 사건|학생도 실종되었다.]] 아무도 나가지 않았는데 증발된 것이다. [[김부식]] 교사는 학생들에게 '밖으로 나가서 빨리 찾아'라고 말했다. 출연진들은 이아란 학생의 사물함을 확인했다. 마지막 장면에는 이아란 학생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어두운 검은 벽의 장소에 있었다.


반에서 이두근 교사는 신발을 벗어서 책상 위에 올리라고 지시했다. 학생들이 반발했으나 이두근 교사는 강행했다. [[도미림]], [[홍나라]] 학생의 신발에서 하얀 석회 가루가 묻어있었다. 이두근 교사는 조정숙 교감을 호출했다. 잠시 후, 조정숙 교감과 [[신선학]] 교장이 02학년 02반에 도착했다.
경찰관이 전화를 받고 '[[공예림]] 학생 독극물 검출이요?'라고 말했다. 또한 [[여고추리반2/02회|02회]] 마지막에서 재재가 '토막났어!'라고 말했다. 또한 공예림 학생의 시체에는 눈이 묶여있었다. [[공예림 토막 살인 사건|따라서 공예림 학생은 눈을 포함한 온몸이 묶이고 독극물을 먹여 살해당한 뒤, 토막나서 마대에 넣고 저수지에 버려졌을 것으로 추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여고추리반2/02회]] 문서를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출연진들은 [[대박사건24시]]의 PD를 만나 취재에 도움을 주었다. 그리고 박지윤이 '의심스러운 사람이 한 명 있는데...'라고 말했다. 이때 [[신지우]]가 창밖을 바라보는 모습이 나왔는데, 실제로 [[신지우]]가 출연진들을 지켜보고 있었던 것일 수도 있다. 그러나 단순 편집이거나 박지윤이 다른 사람을 지목했는데 예고편에서는 [[신지우]]를 내보낸, 즉 낚시일 가능성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고추리반2/분석#02회, 03회 예고편 분석.]] 문서를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
|}

2022년 1월 12일 (수) 20:41 판

  이번 주 추천 문서 - 여고추리반2 02회

여고추리반2 03회 예고편 캡처.

출연진들이 학교에 등교하자 공예림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경찰차가 와 있었다. 출연진들은 공예림의 시체를 발견한 첫 번째 목격자이기 때문에 경찰의 조사를 받았다. 또한 대박사건24시의 조사에도 응했다. 대박사건24시에서 박지윤은 '의심스러운 사람이 한 명 있는데…'라고 말했다.

이아란 학생도 실종되었다. 아무도 나가지 않았는데 증발된 것이다. 김부식 교사는 학생들에게 '밖으로 나가서 빨리 찾아'라고 말했다. 출연진들은 이아란 학생의 사물함을 확인했다. 마지막 장면에는 이아란 학생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어두운 검은 벽의 장소에 있었다.

경찰관이 전화를 받고 '공예림 학생 독극물 검출이요?'라고 말했다. 또한 02회 마지막에서 재재가 '토막났어!'라고 말했다. 또한 공예림 학생의 시체에는 눈이 묶여있었다. 따라서 공예림 학생은 눈을 포함한 온몸이 묶이고 독극물을 먹여 살해당한 뒤, 토막나서 마대에 넣고 저수지에 버려졌을 것으로 추정된다.

출연진들은 대박사건24시의 PD를 만나 취재에 도움을 주었다. 그리고 박지윤이 '의심스러운 사람이 한 명 있는데...'라고 말했다. 이때 신지우가 창밖을 바라보는 모습이 나왔는데, 실제로 신지우가 출연진들을 지켜보고 있었던 것일 수도 있다. 그러나 단순 편집이거나 박지윤이 다른 사람을 지목했는데 예고편에서는 신지우를 내보낸, 즉 낚시일 가능성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고추리반2/분석#02회, 03회 예고편 분석. 문서를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