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대문

이 문서는 2022년 1월 21일 (금) 21:36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대탈출위키

대탈출 팬들이 만드는 대탈출 정보사전.
대탈출위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계정을 만들거나, 또는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문서 추가/수정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대탈출위키에는 현재 247개의 문서가 있습니다.

공지
  • 대탈출위키는 대탈출에 관한 것을 다루는 위키 형식의 웹사이트입니다. 누구나 쉽게 사용자들이 손수 추가한 대탈출 관련 정보들을 열람하고, 스스로 직접 대탈출 관련 정보들을 추가하거나 잘못된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처음 오셨다면 도움말:대탈출위키 이용해보기 문서를 읽어주세요. 대탈출위키의 기본적인 사용법을 다루고 있습니다.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WIKI:질문방에 글을 남겨주세요.
  • 대탈출위키의 성장을 위하여 대탈출위키에서 많은 기여를 하신 사용자에게 소정의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기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주 추천 문서 - 여고추리반2 04회

여고추리반2 04회 캡처.

출연진들은 영자신문반에 다시 들어갔다. 영자신문반의 숨겨진 공간이었던 '방앗간'을 살펴보면서 이 공감이 왜 있는지에 놀라워했다. 김부식 교사가 들어와 친구가 잡혀갔는데 걱정하지도 않냐며 딴 길로 새지 말고 교실로 돌아가라고 말했다. 출연진들은 교실로 이동했다.

교실에서 학생들은 어떤 영상을 보고 있었다. 그 영상은 체포되어 경찰차에 타는 이아란 학생을 신지우 학생이 막아서는 상황이었다. 신지우 학생은 영장도 없는데 증거도 확실하지 않으면서 왜 끌고가냐고 따지며 경찰을 막아섰다. 경찰은 신지우에게 공무집행방해라고 말했으며, 김부식 교사가 이두근 교사에게 신지우 끌고가라고 말했다.

그 신지우 학생은 교실에서 엎드려 울고 있었다. 출연진들이 말을 걸자 신지우 학생은 좋은 말로 할때 자리로 가라고 했다.

이두근 교사가 교실로 들어왔다. 이두근 교사는 '어수선한 일이 있었는데 수고했고 빨리 집으로 가라.'고 종례를 마쳤다.

종례가 끝나고 반정희 반장과 구영선 부반장이 들어왔다.

자세한 내용은 여고추리반2/04회 문서를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XEIcon xi-group.png

소개
대탈출위키 소개

XEIcon xi-message.svg.png

사랑방
대탈출위키에 대한 의견

Group half.svg.png

질문방
대탈출위키에 대한 질문

OOjs UI icon alert.png

관리 요청
관리자의 권한이 필요한 작업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