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용 분류

이 페이지는 미디어위키 소프트웨어에 의해 자동으로 만들어지는 추적용 분류를 나열합니다. 이들의 이름은 미디어위키 이름공간의 관련 시스템 메시지들을 변경함으로써 바꿀 수 있습니다.

추적용 분류 메시지 이름 분류 포함 기준
깨진 파일 링크가 포함된 문서broken-file-category문서에 깨진 파일 링크 (파일이 존재하지 않을 때 포함되는 링크)를 포함합니다.
중복된 인수를 사용한 틀의 호출을 포함한 문서duplicate-args-category문서에 {{foo|bar=1|bar=2}}{{foo|bar|1=baz}}와 같은, 인수를 중복하여 사용한 틀 호출을 포함합니다.
확장 깊이를 초과한 문서expansion-depth-exceeded-category최대 확장 깊이를 초과하는 문서입니다.
파서 함수 호출을 너무 많이 사용하는 문서expensive-parserfunction-category문서에 (#ifexist와 같은) 느린 파서 함수가 너무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Manual:$wgExpensiveParserFunctionLimit를 보세요.
숨은 분류hidden-category-category분류의 본문에 __HIDDENCAT__를 포함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문서의 분류 링크 상자에서 보이지 않게 합니다.
색인된 문서index-category문서는 그것(과 플래그가 허용된 곳에 있는 이름공간에 있는 것)에 __INDEX__가 있어서, 정상적이지 않을 곳에 로봇에 의해 색인됩니다.
노드 횟수를 초과한 문서node-count-exceeded-category문서가 최대 노드 수를 초과합니다.
색인에서 제외되는 문서noindex-category문서는 그것과 그 플래그가 허용된 곳에 있는 이름공간에서 __NOINDEX__ 특수 명령이 있기 때문에 로봇이 색인하지 않습니다.
숫자가 아닌 formatnum 변수를 포함한 문서nonnumeric-formatnumThe page contains a non-numeric argument to the formatnum parser function.
생략된 틀 변수를 포함한 문서post-expand-template-argument-category틀 변수 ({{{Foo}}}와 같은, 중괄호가 세 개 있는 무언가)를 확장하고 나서 문서는 $wgMaxArticleSize보다 커집니다.
사용한 틀의 크기가 지나치게 큰 문서의 목록post-expand-template-inclusion-category모든 틀을 전개하였을 때, 문서 크기가 $wgMaxArticleSize보다 커지므로, 어떤 틀은 전개하지 않았습니다.
제목 표시가 무시된 문서restricted-displaytitle-ignored문서의 실제 제목과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무시된 {{DISPLAYTITLE}}이 있는 문서입니다.
틀에 =를 사용한 문서template-equals-category문서에 {{=}}가 포함되어 있으나 이 위키에서는 =로의 확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이용은 구식 처리됩니다. 차기 미디어위키 버전은 {{=}}를 파서 함수로 구현할 예정입니다.
틀 루프가 있는 문서template-loop-category이 문서에 틀 루프가 있습니다. (예: 자기 자신을 반복하여 호출하는 틀)
참조 오류가 있는 문서cite-tracking-category-cite-error이 분류가 있는 문서는 참조 태그 사용에 오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