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Security Association 편집하기

편집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편집을 되돌리려면 아래의 바뀐 내용을 확인한 후 게시해주세요.

최신판 당신의 편집
24번째 줄: 24번째 줄:
== 비판. ==
== 비판. ==


2021년 09월 tvN의 예능 프로그램 대탈출4에서 SSA와 [[BCW-2000]]가 소개된 이후 SSA에 대한 비판이 일고 있다. 주된 비판은 '정보수집만 잘하고 정작 요원들은 다 잡히고 외부에게 떠넘긴다'이다. [[미래대학교]]에서는 직원들이 외계인 가스에 모두 죽어버렸고, [[빵공장]]에서는 앙헬, 김강렬 요원 모두 잡혔다. 새라여자고등학교에서 SSA가 한 일은 초인간연구회 회원들을 잡아들이고 신나게 총을 쏘며 증거들을 소탕한 것밖에 없다. [[제3공업단지]]에서는 모두 무전이 끊겼으며, 4명은 죽였고 5명의 생사는 불분명하다.
2021년 09월 tvN의 예능 프로그램 댙알출4에서 SSA와 [[BCW-2000]]가 소개된 이후 SSA에 대한 비판이 일고 있다. 주된 비판은 '정보수집만 잘하고 정작 요원들은 다 잡히고 외부에게 떠넘긴다'이다. [[미래대학교]]에서는 직원들이 외계인 가스에 모두 죽어버렸고, [[빵공장]]에서는 앙헬, 김강렬 요원 모두 잡혔다. 새라여자고등학교에서 SSA가 한 일은 초인간연구회 회원들을 잡아들이고 신나게 총을 쏘며 증거들을 소탕한 것밖에 없다. [[제3공업단지]]에서는 모두 무전이 끊겼으며, 4명은 죽였고 5명의 생사는 불분명하다.


SSA를 대신해 임무를 처리한 경험이 많은 유병재는 SSA를 '하청 전문단체'라고 평가했다.
SSA를 대신해 임무를 처리한 경험이 많은 유병재는 SSA를 '하청 전문단체'라고 평가했다.
취소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

이 문서에서 사용한 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