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이번 주 추천 문서

이 문서는 2024년 4월 27일 (토) 21:12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운영자 (토론 | 기여)님의 2021년 10월 5일 (화) 21:29 판 (파일 추가.)
  이번 주 추천 문서 - 대탈출4 SPECIAL

20211005tving15.png

대탈출4 SPECIAL대탈출4의 마지막 에피소드로, 대탙출4의 에피소드에서 있었던 일화, 이용됐던 세트장들이 어떻게 지어졌는지와 미처 풀지못하고 건너뛴 트릭들의 정답 등을 모아 방송하는 에피소드이다.

CJ E&M 본사에서 시작했다. 촬영장으로 들어오기 전에 '대탈출 덕력고사'라고 불르는 6가지 문제를 풀고 맞은 문제에 따라 등급 스티커를 옷에 붙이고 입장했다. 먼저 들어온 순으로 유병재는 C, 김종민은 B, 피오는 C, 김동현은 C, 신동은 D, 강호동은 C였다.

제작진 선정 대탈출4 각 에피소드별 명장면을 보여주었다.

백 투 더 아한은 문에 숨겨진 숨은 동물 찾기, 왕의 자식들의 성별 착각, 타임머신 비밀번호를 기억하지 못해 김태임 박사를 2번이나 붙잡는 출연진, 현재로 돌아와서 김태임을 만난 출연진이었다.

럭키랜드는 병실에서의 윤달 문제 풀이, 보안담당자가 '씨발 좆같네'라고 말한 것을 보안 코드였던 '족발'로 변환한 신동, 출연진들이 NPC에게 포위된 후 GAME OVER가 되어 모든 NPC들이 멈춤, 피노가 보여준 출연진들의 영상이었다.

적송교도소에서는 신동이 좀비에게 잡혀 탈락하는 장면, 김동현이 좀비가 들어오지 못하게 이불을 묶고 사다리를 타는 장면, 강호동과 피오가 좀비가 된 신동을 만나는 장면, 열쇠로 열어야 하지만 카드키로 착각해 정문 초소 문을 열지 못하고 전원이 감염되는 장면이었다.

자세한 내용은 대탈출4 SPECIAL 문서를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