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이번 주 추천 문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 문서는 2021년 9월 3일 (금) 19:35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파일 변경.)
(업데이트.)
1번째 줄: 1번째 줄:
{| width=100% cellpadding=10 cel(̂=0 style="border: 1px solid #DDDDDD; margin: 10px 0 0 0"
{| width=100% cellpadding=10 cel(̂=0 style="border: 1px solid #DDDDDD; margin: 10px 0 0 0"
!colspan=2  style="padd@˂text-align:left; background-color: #F3F3F3; border-bottom: 1px solid #DDDDDD;" |  이번 주 추천 문서 - 크레이지 하우스
!colspan=2  style="padd@˂text-align:left; background-color: #F3F3F3; border-bottom: 1px solid #DDDDDD;" |  이번 주 추천 문서 - [[대탈출4 05번째 에피소드.]]


|-  
|-  
9번째 줄: 9번째 줄:
'''크레이지 하우스'''는 [[대탈출4]]의 4번째 에피소드이다.
'''크레이지 하우스'''는 [[대탈출4]]의 4번째 에피소드이다.


'''02화 줄거리.'''
'''예고편으로 추측한 전개.'''
-----------
-----------
실험실에 도착했다. 실험실에는 성냥개비와 폭탄 재료가 있었다. 알파벳 모음과 폭탄 제조 방법은 칠판에 쓰여저 있었다. 유병재는 실험실이 폭탄을 제조한 곳이라고 추측했으며, 칠판의 영단어는 그 안에서 특정 단어를 찾는 것이라고 추측했다.
[[강호동]]과 [[유병재]]는 따로 떨어져 서로를 사이좋게 꼭 안은채로 묶여 있었다.


유병재가 커튼 뒤에서 나무가 찍혀져있는 사진을 찾았다. 피오가 일기장을 이용한 퀘스트 '나무 아래를 봐'라는 것을 떠올리고 이 사진이 단서라고 말했다.
김종민, 김동현, 신동, 피오는 이들을 구하기 위해 폭탄 제거를 시작했다. 그러나 폭탄을 제거하던 폭탄이 1개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출연진들은 게임을 재개했다. 2가 나오면 악마칸에 도착하여 악마가 전진하게 되기에 김종민이 2가 나오지 않기를 기원하며 주사위를 던졌으나, 2가 나와 악마칸에 도착했다. 악마가 2칸 전진하게 되었다. 신동이 2를 던져 랜덤박스에 도착했다. 랜덤박스에서는 퀘스트가 나왔다. 퀘스트는 5칸의 주차구역에 각각 22, 12, 02, 차량, 81이 있었고 차량의 칸에 있는 숫자를 묻는 문제였다. 유병재가 보자마자 이 문제를 알다며 디지털 숫자로 18부터 거꾸로 배열한 것이라고 정답이 19라고 답했다.
예고편의 마지막 장면에서는 모든 출연진들이 같이 있는 장면이 나온다. 그리고 총을 든 사람들이 들이닥쳤다. 이는 두가지로 추측할 수 있는데, 하나는 [[강호동]]과 [[유병재]] 구출에 성공했다는 가설이고 다른 가설은 이들이 [[강호동]]과 [[유병재]]를 따로 떨어뜨렸다는 가설이다.


피오가 던졌다, 정지 칸에 도착했다. 퀘스트는 9개의 성냥개비로 된 3개의 정삼각형을 3개의 성냥개비만 옮겨 4개의 성냥개비를 만드는 문제였다. 출연진들이 해결할려고 시도했으나 타임오버로 실패했다. 다만 유병재는 정답가 다른 방법으로 해결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탈출4 05번째 에피소드.]] 문서를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정지 칸에 도착했다. 퀘스트는 13개의 성냥개비로 이루어진 외양간의 윗모습을 보고 성냥개비 1개를 제외하고 12개로 크기가 같은 외양간을 만드는 문제였다. 힌트를 사용하였고 힌트는 삼각형이었다. 그러나 타임오버로 실패했다. 연이은 실패에 출연진들은 다급해했다.
 
자세한 내용은 [[크레이지 하우스]] 문서를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
|}

2021년 9월 3일 (금) 19:35 판

이번 주 추천 문서 - 대탈출4 05번째 에피소드.

20210830tving8.png

크레이지 하우스대탈출4의 4번째 에피소드이다.

예고편으로 추측한 전개.


강호동유병재는 따로 떨어져 서로를 사이좋게 꼭 안은채로 묶여 있었다.

김종민, 김동현, 신동, 피오는 이들을 구하기 위해 폭탄 제거를 시작했다. 그러나 폭탄을 제거하던 중 폭탄이 1개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예고편의 마지막 장면에서는 모든 출연진들이 같이 있는 장면이 나온다. 그리고 총을 든 사람들이 들이닥쳤다. 이는 두가지로 추측할 수 있는데, 하나는 강호동유병재 구출에 성공했다는 가설이고 다른 가설은 이들이 강호동유병재를 따로 떨어뜨렸다는 가설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탈출4 05번째 에피소드. 문서를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