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공장 편집하기

편집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편집을 되돌리려면 아래의 바뀐 내용을 확인한 후 게시해주세요.

최신판 당신의 편집
25번째 줄: 25번째 줄:
  방호복 : 푸른 파우더와 같은 효과
  방호복 : 푸른 파우더와 같은 효과


그때 구경도에게 무전이 와 지금 좀비를 풀 것이고, 안전조명 ON, 버튼이 고장난 건 자기가 고장냈다고 했다. 그리고 자기는 원격으로 조명을 켜고킬수 있다고 했다. 출연진들은 파란 옷을 입고 얼굴에 파우더를 발랐다. 빨간 파우더를 발사하기 위한 파우더건도 준비했다. 좀비들이 쏟아져 나왔고, 빨간 파우더를 발사했다. 그때 안전조명이 켜지고 구경도 일당이 들어왔다. 그때 보안실로 가있었던 신동이 일반조명 ON을 눌렀다. 아무런 준비도 안했던 구경도 일당은 깨어난 좀비들에게 잡혀 좀비가 돼었다. 출연진들은 구경도의 옷속에서 열쇠를 찾아 최종탈출문을 열고 탈출에 성공했다.
그때 구경도에게 무전이 와 지금 좀비를 풀 것이고, 안전조명 ON, 버튼이 고장난 건 자기가 고장냈다고 했다. 그리고 자기는 원격으로 조명을 켜고킬수 있다고 했다. 출연진들은 파란 옷을 입고 얼굴에 파우더를 발랐다. 빨간 파우더를 발사하기 위한 파우더건도 준비했다. 좀비들이 쏟아져 나왔고, 빨간 파우더를 발사했다. 그때 안전조명이 켜지고 구경도 일행이 들어왔다. 그때 보안실로 가있었던 신동이 일반조명 ON을 눌렀다. 아무런 준비도 안했던 구경도 일행은 깨어난 좀비들에게 잡혀 좀비가 돼었다. 출연진들은 구경도의 옷속에서 열쇠를 찾아 최종탈출문을 열고 탈출에 성공했다.


== 평가 ==
== 평가 ==
취소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

이 문서에서 사용한 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