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랜드 편집하기

편집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편집을 되돌리려면 아래의 바뀐 내용을 확인한 후 게시해주세요.

최신판 당신의 편집
115번째 줄: 115번째 줄:
[[파일:20210726tving7.png]]
[[파일:20210726tving7.png]]


이제 B조는 보안담당자에게 [[졸리G|슈퍼졸리G]]를 먹이기만 하면 되었다. 보안담당자에게 커피로 위장한 [[졸리G|슈퍼졸리G]]를 권했으나, 보안담당자는 이미 커피를 마시고 있었기에 먹지 않았다. A조에서 과자를 먹이면 목이 말라 마실 것이라는 아이디어를 냈다. 강호동이 실수인 척 보안담당자의 커피를 쏟았고 보안담당자 옆에서 B조는 과자를 아주 맛있게 먹었다. 은근슬쩍 과자를 권하니 보안담당자는 과자를 먹었고, 곧 [[졸리G|슈퍼졸리G]]를 마셨다. A조에서 CCTV 차단기를 내렸고, B조는 재빨리 잡입했다.  
이제 B조는 보안담당자에게 [[졸리G|슈퍼졸리G]]를 먹이기만 하면 되었다. 보안담당자에게 커피로 위장한 [[졸리G|슈퍼졸리G]]를 권했으나, 보안담당자는 먹지 않았다. A조에서 과자를 먹이면 목이 말라 마실 것이라는 아이디어를 냈다. 보안담당자 옆에서 B조는 과자를 아주 맛있게 먹었다. 은근슬쩍 과자를 권하니 보안담당자는 과자를 먹었고, 곧 [[졸리G|슈퍼졸리G]]를 마셨다. A조에서 CCTV 차단기를 내렸고, B조는 재빨리 잡입했다.  


사무실에는 노름을 하는 남직원 4명과, 대장으로 보이는 자고 있는 사람, 복사기에서 서류를 복사한 뒤, 이어폰을 꽃고 지뢰찾기를 하고 있는 여직원 1명이 있었다. 노름꾼들이 계속 화가 나일어났다가 앉았다를 반복했지만, 출연진들은 기어서 서버실까지 접근했다. 서버실 앞에서 녹음한 보안 코드를 들려주었더니 인증에 선공해 서버실로 접근했다.  
사무실에는 노름을 하는 남직원 4명과, 대장으로 보이는 자고 있는 사람, 복사기에서 서류를 복사한 뒤, 이어폰을 꽃고 지뢰찾기를 하고 있는 여직원 1명이 있었다. 노름꾼들이 계속 화가 나일어났다가 앉았다를 반복했지만, 출연진들은 기어서 서버실까지 접근했다. 서버실 앞에서 녹음한 보안 코드를 들려주었더니 인증에 선공해 서버실로 접근했다.  
138번째 줄: 138번째 줄:
[[파일:20210802tving.png]]
[[파일:20210802tving.png]]


유병재는 모든 사람들의 목 뒤에 바코드가 찍혀 있는것을 발견했다. 출연진들은 이들이 처음부터 로봇이거나 사람인데 조종당하고 있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교환소가 사실은 엘리베이터라는 것을 발견하고 엘리베이터에 탑승해 밑층으로 이동했다.  
유병재는 사람들의 목 뒤에 바코드가 찍혀 있는것을 발견했다. 출연진들은 이들이 처음부터 로봇이거나 사람인데 조종당하고 있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교환소가 사실은 엘리베이터라는 것을 발견하고 엘리베이터에 탑승해 밑층으로 이동했다.  


[[파일:20210802tving2.png]]
[[파일:20210802tving2.png]]
152번째 줄: 152번째 줄:
[[파일:20210802tving6.png]]
[[파일:20210802tving6.png]]


문 뒤에는 복도가 있었는데, 의사와 경비원 여러명이 죽어 있는 살해 현장이었다. 복도 끝에있는 회의실로 들어갔다. 회의실 컴퓨터에는 2개의 프레젠테이션이 있었다. 첫번째 프레젠테이션은 '[[피노|피노 프로젝트 개발의 건]]', 2번째 프래젠테이션 제목은 '[[피노|피노 프로젝트 폐기의 건]]'였다. 첫번째 프레젠테이션의 내용은 10살 남자아이 기반의 지능 측정은 불가능하지만 초지능 AI를 개발하였으며, 개발자는 '[[제배도]]', AI의 이름은 '[[피노]]'이다. 그러나 2번째 프레젠테이션에서는 [[피노]]가 공격적인 성향을 띄어 폐기하기로 결졍하였다는 내용이 있었다. 출연진들은 다른 키를 찾기 위하여 [[제배도]] 박사의 가운 주머니를 뒤졌다. 가운 주머니에서 카드키를 발견했다. 그때 벽에서 의문의 소리가 들렸다.  
문 뒤에는 복도가 있었는데, 의사와 경찰 여러명이 죽어 있는 살해 현장이었다. 복도 끝에있는 회의실로 들어갔다. 회의실 컴퓨터에는 2개의 프레젠테이션이 있었다. 첫번째 프레젠테이션은 '[[피노|피노 프로젝트 개발의 건]]', 2번째 프래젠테이션 제목은 '[[피노|피노 프로젝트 폐기의 건]]'였다. 첫번째 프레젠테이션의 내용은 10살 남자아이 기반의 지능 측정은 불가능하지만 초지능 AI를 개발하였으며, 개발자는 '[[제배도]]', AI의 이름은 '[[피노]]'이다. 그러나 2번째 프레젠테이션에서는 [[피노]]가 공격적인 성향을 띄어 폐기하기로 결졍하였다는 내용이 있었다. 출연진들은 다른 키를 찾기 위하여 [[제배도]] 박사의 가운 주머니를 뒤졌다. 가운 주머니에서 카드키를 발견했다. 그때 벽에서 의문의 소리가 들렸다.  


[[파일:20210802tving7.png]]
[[파일:20210802tving7.png]]
162번째 줄: 162번째 줄:
[[파일:20210802tving9.png]]
[[파일:20210802tving9.png]]


옆방은 [[제배도]] 박사의 연구실이었다. 그곳에서는 비밀번호가 걸린 노트북과 지문 인증이 걸린 태블릿PC가 있었다. 김종민이 피노키오 책에서 열쇠를 찾았고, 열쇠 구멍 하나를 또 찾았다.  출연진들은 PC에 암호를 아무거나 입력했다. 그러자 힌트가 나왔는데, 힌트는 'HellO'였다. 주기열표가 붙여있던 컵에서 'HellO'와 원자번호를 대입하여 253538<ref>He : 헬륨, 원자 번호 2. I : 아이오딘, 원자 번호 53. O : 산소, 원자 번호 8.</ref> 컴퓨터에는 [[피노]]와 관련된 파일이 있었는데, [[피노]]를 계속 살아내기 위해서는 인간의 뇌 세포를 10 ~ 14일마다 이식시켜야 한다는 것이었다. 출연진들은 [[제배도]] 박사가 계속 비밀리에 연구를 하고 있다고 추측했다. 그리고 모든 안드로이드들을 멈추는 코드는 119#이라는 것도 알아냈다. 출연진들은 김종민이 발견한 열쇠를 김종민이 발견한 열쇠 꽃는 곳에 넣어 테스트실로 이동했다.  
옆방은 [[제배도]] 박사의 연구실이었다. 그곳에서는 비밀번호가 걸린 노트북과 지문 인증이 걸린 태블릿PC가 있었다. 김종민이 피노키오 책에서 열쇠를 찾았고, 열쇠 구멍 하나를 또 찾았다.  출연진들은 PC에 암호를 아무거나 입력했다. 그러자 힌트가 나왔는데, 힌트는 'HellO'였다. 주기열표가 붙여있던 컵에서 'HellO'와 원자번호를 대입하여 253538<ref>He : 헬륨, 원자 번호 2. I : 아이오딘, 원자 번호 53. O : 산소, 원자 번호 8.</ref> 컴퓨터에는 [[피노]]와 관련된 파일이 있었는데, [[피노]]를 계속 살아내기 위해서는 인간의 뇌 세포를 14일마다 이식시켜야 한다는 것이었다. 출연진들은 [[제배도]] 박사가 계속 비밀리에 연구를 하고 있다고 추측했다. 그리고 모든 안드로이드들을 멈추는 코드는 119#이라는 것도 알아냈다. 출연진들은 김종민이 발견한 열쇠를 김종민이 발견한 열쇠 꽃는 곳에 넣어 테스트실로 이동했다.  


[[파일:20210802tving10.png]]
[[파일:20210802tving10.png]]


테스트실에는 [[피노]], 의문의 가스가 나오는 거대한 청록색 체임버, 죽어있는 연구원들이 있었다. [[피노]]는 자기가 수명이 짧은 인간보다 훨씬 위대한 존재이며, 캐비닛에 들어가면 인간이 강제로 심은 기억을 없애고 더욱 센 안드로이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처음에는 차분하게 출연진들을 캐비닛에 들어가라고 유도하던 [[피노]]는 출연진들이 들어가지 않자 흥분하기 시작했고, 마'아.. 이것들이 말로 해서 안 듣지? 얘들아 나와!'라고 말하자 셔터가 올라가고 안드로이드<ref>럭키랜드 도박장, 사무실에 있었던 안드로이드이다.</ref>가 나와 출연진들을 향해 달려왔다. 출연진들은 다급하게 셧다운을 눌르려고 했다. 출연진들이 안드로이드였다면 같이 멈츨 것이다. 셧다운을 눌렀다. 그러나 출연진들에게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출연진들은 환풍구 안으로 들어갔다. 환풍구에는 고양이 로봇이 있었다. 고양이 로봇도 챙겼다. 환풍구 끝에는 정비실이 있었다.  
테스트실에는 [[피노]], 의문의 가스가 나오는 거대한 청록색 캐비닛, 죽어있는 연구원들이 있었다. [[피노]]는 자기가 수명이 짧은 인간보다 훨씬 위대한 존재이며, 캐비닛에 들어가면 인간이 강제로 심은 기억을 없애고 더욱 센 안드로이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처음에는 차분하게 출연진들을 캐비닛에 들어가라고 유도하던 [[피노]]는 출연진들이 들어가지 않자 흥분하기 시작했고, 마'아.. 이것들이 말로 해서 안 듣지? 얘들아 나와!'라고 말하자 셔터가 올라가고 안드로이드<ref>럭키랜드 도박장, 사무실에 있었던 안드로이드이다.</ref>가 나와 출연진들을 향해 달려왔다. 출연진들은 다급하게 셧다운을 눌르려고 했다. 출연진들이 안드로이드였다면 같이 멈츨 것이다. 셧다운을 눌렀다. 그러나 출연진들에게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출연진들은 환풍구 안으로 들어갔다. 환풍구에는 고양이 로봇이 있었다. 고양이 로봇도 챙겼다. 환풍구 끝에는 정비실이 있었다.  


[[파일:20210802tving11.png]]
[[파일:20210802tving11.png]]
취소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