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랜드 편집하기

편집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편집을 되돌리려면 아래의 바뀐 내용을 확인한 후 게시해주세요.

최신판 당신의 편집
111번째 줄: 111번째 줄:
[[파일:20210726tving5.png]]
[[파일:20210726tving5.png]]


B조는, 보안담당자가 보안 코드를 말하기 위해 작업을 시작했다. 먼저 오늘 날짜를 말하기 위해 강호동과 유병재가 일부러 틀린 날짜를 가지고 싸웠다. 보안담당자는 오늘 날짜를 말하며, 날짜 코드를 획득했다. 카드도 비슷한 방법으로 시도한 결과 '원카드'라고 말했고, 짜증도 보안담장자 옆에서 계속 어그로를 끌자 '짜증'이라고 말하는데 성공했다. 족발을 얻기 위해 '한방족발'이랑 '냉족발' 중 무엇이 낫냐로 싸웠다. 그러나 아무리 말해도 보안담당자는 '족발'이라는 단어를 입에서 꺼내지 않았다. 계속 시도하자, 화가 난 보안담당자는 '씨발 좆같네'라고 말했다. 그것을 들은 신동은 '발'과 '좆'을 적절히 조합하면 '족발'이 될 것이라고 추측해 노트북의 음성 편집 프로그램으로 잘라냈다. 그랬더니 '족발'이라고 들렸다. A조는 어떻게하면 B조에게 전달할 수 있는지 고민하다가, 기기들이 모두 Apple의 제품인 것을 확인하고 iCloud AirDrop으로 전송했다.  
B조는, 보안담당자가 보안 코드를 말하기 위해 작업을 시작했다. 먼저 오늘 날짜를 말하기 위해 강호동과 유병재가 일부러 틀린 날짜를 가지고 싸웠다. 보안담당자는 오늘 날짜를 말하며, 날짜 코드를 획득했다. 카드도 비슷한 방법으로 시도한 결과 'XXX'라고 말했고, 짜증도 보안담장자 옆에서 계속 어그로를 끌자 '짜증'이라고 말하는데 성공했다. 족발을 얻기 위해 'X족발'이랑 'X족발' 중 무엇이 낫냐로 싸웠다. 그러나 아무리 말해도 보안담당자는 '족발'이라는 단어를 입에서 꺼내지 않았다. 계속 시도하자, 화가 난 보안담당자는 '씨발 좆같네'라고 말했다. 그것을 들은 신동은 '발'과 '좆'을 적절히 조합하면 '족발'이 될 것이라고 추측해 노트북의 음성 편집 프로그램으로 잘라냈다. 그랬더니 '족발'이라고 들렸다. A조는 어떻게하면 B조에게 전달할 수 있는지 고민하다가, 기기들이 모두 Apple의 제품인 것을 확인하고 iCloud AirDrop으로 전송했다.  


[[파일:20210726tving7.png]]
[[파일:20210726tving7.png]]
취소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