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대양

이 문서는 2022년 8월 18일 (목) 22:13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오대양 교사.

오대양태평여자고등학교의 세계지리 교사이다.

추리반의 담당 교사이나, 추리반의 유일한 부원인 공예림 학생은 '심하게 무관심하다.'라고 평했다.

평소 아프다고 반차를 내고 자주 퇴근하는 것을 보면 무기력한 사람이거나 반차를 내고 몰래 무언가를 조사하는 사람일 것으로 보였으나 오대양 교사가 스스로 자신이 치질 환자라고 밝혔다.

2021년 12월 19일 일요일에 유일하게 출근했다. 대박사건24시 용승남 PD와 잠시 인터뷰하다가 퇴근했다. 용승남 PD는 오대양 교사가 굉장히 잘생겼다고 말했다.

2021년 12월 20일에 출근하여 출연진들에게 급식창고에 대해 물었다. 출연진들에게 급식창고에 대해 선생님들 앞에서 발표해 달라고 요청했으며, 출연진들이 승낙했다.

폐소공포증이 있어 태평여자고등학교에 불이 나 엘레베이터에 갇히자 숨을 쉬기 힘들어했다. 재재, 비비, 최예나에게 기록실에 가 보라고 힘겹게 말한 뒤 실신했다. 잠시 후 엘레베이터 문을 열고 온 태평여자고등학교 당직 기사에 의해 보건실로 옮겨졌다.

기타.[편집]

오대양 교사와 닮은 사람으로 유병재가 있다. 키뿐만이 아니라 목소리, 얼굴까지도 닮았다. 공교롭게도 DTCU라는 같은 세계관의 대탈출출연중이다.

평소 미스터리 마니아로, 대박사건24시 같은 프로그램의 애청자이며, 명탐정 코난, 김전일 같은 작품도 다 읽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