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창고/대화 내용/2021년 05월 28일

이 문서는 2024년 1월 11일 (목) 20:44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2021년 05월 28일의 급식창고 대화방의 내용을 정리한 문서이다.

내용.[편집]


주소

물리 선생님이 중환자실에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또 교사들이 오늘 거의 나오지 않았다는 사실과 교장 신선학과 교감 조정숙도 결근했다는 사실도 전해졌다. 그 뒤로 학생들은 '처음에는 그냥 골탕먹일려고만 했었는데' 불안하고 후회된다고 말했다. 이 뒤로는 남탓이 이어졌다. 분명히 약 양 조절을 잘못한 사람의 잘못만 있다며 그 사람만 자수하라고 했다.

이때 김치떠뽀끼가 "다들 진정 좀 해/지금 누가 뭘 잘못했는지가 뭐가 중요해?/원래 계획했던 것처럼/가벼운 장난으로 끝났어도/어차피 쌤들은 우리 가만 안뒀을걸?"이라고 말했다. 렛미모가 등장해 "여기 있는 사람들 중에서/처음에 이 일 계획할 때 반대한 사람 있어?/이건 우리 모두가 함께 결정한 일이야/이게 만약 잘못이라면/우리 모두의 잘못인 거고"라고 달랬다.

일부 학생은 이제서라도 자수하자고 주장하였으나 조정숙 교감이 징계를 빠짐없이 먹일 것이며 빨간 줄이 그여 대학뿐만이 아니라 인생을 날리는 행위라는 말에 묻혔다.

렛미모는 "너희가 양심의 가책을 느낀다면 어쩔 수 없지만/이런 식으로 급식창고가 무너지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야/우리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그동안 우리가 얼마나 애썼는지 생각해봤으면 좋겠어/우리를 지켜줄 사람은/우리밖에 없어"라고 선동했으며, 학생들은 '그래, 몰카범도 렛미모가 잡았잖아, 우리를 지키는 건 우리밖에 없어.'라고 했다. 이어 렛미모는 "나중에 오늘을 돌이켜 생각한다면/우리를 완전히 하나로 만들어준/그런 사건으로 기억될거야"라고 선동했으며, 학생들은 완전히 세뇌되었다.

이때 '마이무따'가 "아 근데 그때 나간 애 한 명 있지 않았었음???"이라고 말했다. 그 뒤 논의 끝에 공예림과 어릴 때부터 친구였던 '블랙맘마'가 공예림에게 비밀을 지키라고 잘 얘기하고 공예림을 단체로 감시하는 것으로 정해졌다. 렛미모가 "앞으로는 급식창고에 이탈자가 생겨서는 안 돼/만약에 이곳을 나가려는 사람이 있다면/그 사람은 우리 모두를 져버리는거야"라고 말하고 2021년 05월 28일의 채팅은 종료되었다.

같이 보기.[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