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소개

이 문서는 2021년 6월 24일 (목) 23:35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단서 소리꾼 (토론 | 기여)님의 2021년 6월 24일 (목) 23:35 판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대탈출위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대탈출위키는 tvN 예능 프로그램인 대탈출을 다루는 위키입니다.

대탈출위키는 누구나 편집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에는 자신의 IP가 남게 됩니다.

대탈출위키에는 특별히 표시를 하지 않는 한 CC BY-SA 4.0 라이선스가 적용됩니다. CC BY-SA 라이선스는 출처를 밝히고 가져간 저작물도 CC BY-SA로 배포한다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상업적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BY-SA는 위키백과, 디시위키, 리브레위키에서도 사용되는 라이선스이며, 저작자 표시만 한다면 그대로 가져오셔도 저작권에 문제는 없습니다.

위키백과의 내용을 가져왔다면, {{위키백과}}를 문서 하단에 달아주세요. 다른 CC BY-SA 라이선스를 가진 위키에서 가져왔다면, 문서 하단에 출처: XX위키 이런 식으로 작성해 주세요.

나무위키의 라이선스는 CC BY-NC-SA이므로, CC BY-SA 라이선스를 가진 대탈출위키와 호환이 불가능해 절대 가져올 수 없습니다. 나무위키의 내용을 그대로 가져온 문서는 즉시 삭제되며 작성자는 제재될 수 있습니다.

도움말

대탈출위키에 처음 오셔서 아무것도 모르신다고요? 도움말을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