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대문

이 문서는 2022년 4월 14일 (목) 21:26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운영자 (토론 | 기여)님의 2021년 3월 14일 (일) 19:42 판 (수정)

대탈출위키

대탈출 팬들이 만드는 대탈출 정보사전.
대탈출위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대탈출위키는 대탈출에 관한 것을 다루는 위키 형식의 웹사이트입니다. 누구나 쉽게 사용자들이 손수 추가한 대탈출 관련 정보들을 열람하고, 스스로 직접 대탈출 관련 정보들을 추가하거나 잘못된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만들거나, 또는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추가/수정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대탈출위키에는 현재 296개의 문서가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성장을 위하여 위키 내용 추가의 많은 기여를 하신 사용자에게 소정의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기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탈출위키 운영자 드림.

이 주의 문서 - 레인보우 홀덤
20210314tving.png

대탈출 시즌 3 빵공장 편 중 유병재, 김종민이 도박장에서 플레이한 카드게임. 대탈출 마이너 갤러리와 시청자들에게 상당한 관심을 받았다.

인원은 5명 정도가 적당하고, 준비물은 카드 10세트 면 된다. 일단 카드를 준비한다. 숫자 1 카드면 한개, 숫자 2 카드라면 2개.... 이런식으로 숫자 10 카드 까지 준비 한다. 그다음 딜러 1명과 플레이어를 정한후 플레이어에게 각각 3개의 카드를 무작위로 나눠주고 딜러도 4개의 카드를 갖는다. 이때 딜러의 카드는 공유 카드 라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인보우 홀덤 문서 참고.

공지
  • 최근 광고를 목적으로 하는 악성 계정이 생성되는 일이 빈번하여 영단어+숫자 조합의 닉네임은 모두 차단하고 있습니다.
    만약 정말 대탈출위키에 기여하러 오신 것이라면 가급적 계정명을 다른 이름으로 해주시거나 가입 후 자신의 사용자 토론 문서에 자신은 악성 유저가 아니라고 적어주시면 악성 유저로 판단되어 잘못 차단될 가능성이 적어집니다. 양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XEIcon xi-group.png

소개
대탈출위키 소개

XEIcon xi-message.svg.png

사랑방
대탈출위키에 대한 의견

Group half.svg.png

포럼
대탈출위키에 대한 질문

OOjs UI icon alert.png

관리 요청
관리자의 권한이 필요한 작업 요청

XEIcon xi-message.svg.png

대탈출 게시판
대탈출에 관한 자유로운 이야기


이 문서의 전체 또는 일부는 위키백과의 위키백과:대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