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이번 주 추천 문서

이 문서는 2024년 1월 13일 (토) 20:58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운영자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2월 11일 (금) 21:19 판 (업데이트.)
  이번 주 추천 문서 - 여고추리반2 07회

여고추리반2 06회 갈무리.

출연진들은 교문 안으로 들어갔다. 교문 안으로 들어가자 대박사건24시 용승남 PD에게 전화가 왔다. 용승남 PD는 태평면 농약 살인 사건 용의자들의 자식들의 이름을 알았다며, 공두식, 이옥순 부부는 공지철, 공예림, 이기남, 김미숙 부부는 이아란, 박광기, 김영희 부부의 자녀는 박지우라고 했다. 그러고서 다른 사람이 용승남 PD에게 말을 걸어 길을 물어봤다. 용승남 PD는 이 동네 사람이 아니라서 잘 모르겠다고 했으며, 그 순간 용승남 PD가 폭행을 당한 소리가 났다.

출연진들은 반으로 들어갔다. 반의 분위기가 좋지 않았으며, 신지우 학생은 오지 않았다. 02학년 02반 학생들은 출연진들을 무시했다.

잠시 후 이두근 교사가 들어왔다. 이두근 교사는 대박사건24시 PD에게 급식창고라는 전교생이 다 들어온 익명 커뮤니티가 있다는 것을 들었다며, 우리들은 오직 너네들만 생각하는데 너네들은 선생님들을 골탕먹일 생각을 하냐며 분노했다. 뒤이어 이두근 교사가 급식창고에 대해 회의해야 하니까 자습하고 학부모 상담하는 날이니 알아서 교무실로 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여고추리반2/07회 문서를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