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하우스

이 문서는 2021년 12월 16일 (목) 22:33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운영자 (토론 | 기여)님의 2021년 8월 19일 (목) 15:16 판 ('예고편 분석,' 문단 제목을 '예고편 분석.'으로 변경. 내용 추가.)

크레이지 하우스(가칭)은 대탈출4의 4번째 에피소드이다.

예고편 추측.


주소

전체적으로 비슷한 구조의 방이 여러 개 있는 것으로 추측된다. 방탈출 게임처럼 한 방에서 특정 퍼즐을 풀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는 구조일 것으로 추측된다.

또한 예고편을 보면 알 수 있듯 TV를 통해 폭탄을 제거하는 미션을 받았다. 출연진들이 해결하는 퍼즐은 폭탄 제거를 위한 미션일 것으로 추측된다. 이 미션은 첫번째 방에서 받았거나, 아니면 초반에 받았을 것이다.

출연진들이 미션을 거의 다 수행하였는지 미션을 다 수행했는지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불이 꺼졌고, 무언가 '충격적인 일'이 발생하였다. 그 '충격적인 일'이 무엇인지는 아무도 모르고 추측만 난무한데, 어떤 사람은 '출연진들이 문제를 풀던 가운데 탁자가 사실 사설 도박장, 좀비공장처럼 밑으로 내려가는 엘레베이터'라고 추측하기도 했다.

방에 있는 소품들은 대부분 공포영화와 관련된 소품들이다.[1]

예고편에 나온 장소들은 영화방, 넓은 거실 방, 체크 벽지 방, 창고방, 실험실 방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게시물에서 확인하자.[2]

크레이지 하우스는 체스를 약간 변형한 게임이기도 하다. 출연진들이 가운데 모여 하던 것은 크레이지 하우스이거나, 크레이지 하우스와 관련이 있을 것으로 추측된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