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송교도소 편집하기

편집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편집을 되돌리려면 아래의 바뀐 내용을 확인한 후 게시해주세요.

최신판 당신의 편집
151번째 줄: 151번째 줄:
[[파일:20210816tving13.png]]
[[파일:20210816tving13.png]]


[[이조동]]이 버스에서 나왔을 때, 변이를 마친 운전석 좀비가 갑자기 클랙션을 눌렀다. 클랙션이 눌리자 클랙션 소리가 울려퍼지고, 버스 앞 라이트가 커졌다. 좀비들이 출연진들을 향해 달려왔다. 출연진들과 [[이조동]]은 빠르게 정문 초소로 이동했다. 정문 초소 앞에서 [[이조동]]에게 받은 열쇠로 문을 열려고 시도했으나, [[이조동]]의 열쇠는 아날로그 열쇠였고, 정문 초소 열쇠는 디지털 카드키였다. 보안 매뉴얼에도 이것이 적혀 있었으나, 출연진들은 [[이조동]]의 열쇠로 정문 초소 문을 열 수 있을 거라고 착각했다. 뒤늦게 이것을 깨달고 유병재가 가지고 있던 카드키로 정문 초소 문을 열려고 시도했으나, 그사이에 좀비들이 덮쳐 '''탈출에 실패'''했다.
[[이조동]]이 버스에서 나왔을 때, 변이를 마친 운전석 좀비가 갑자기 클랙션을 눌렀다. 클랙션이 눌리자 클랙션 소리가 울려퍼지고, 버스 앞 라이트가 커졌다. 좀비들이 출연진들을 향해 달려왔다. 출연진들과 [[이조동]]은 빠르게 정문 초소로 이동했다. 정문 초소 앞에서 [[이조동]]에게 받은 열쇠로 문을 열려고 시도했으나, [[이조동]]의 열쇠는 아날로그 열쇠였고, 정문 초소 열쇠는 디지털 카드키였다. 보안 매뉴얼에도 이것이 적혀 있었으나, 출연진들은 [[이조동]]의 열쇠로 정문 초소 문을 열 수 있을 거라고 착각했다. 뒤늦게 이것을 깨달고 유병재가 가지고 있던 카드키로 정문 초소 문을 열려고 시도했으나, 그사이에 좀비들이 덮쳐 탈출에 실패했다.


== 평가. ==
== 평가. ==
취소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