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사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 문서는 2021년 9월 27일 (월) 19:39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정체?: 수정.)
(→‎정체?: 내용 추가.)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백사회'''는 대한민국의 범죄조직이다. BCW-2000를 입수해 대한민국에 퍼뜨릴 계획을 세웠다.
'''백사회'''는 대한민국의 범죄조직이다. [[BCW-2000]]를 입수해 대한민국에 퍼뜨릴 계획을 세웠다.


== 인물. ==
== 인물. ==
10번째 줄: 10번째 줄:


* 열쇠 : 문단속이나 하는 하급 조직원으로 추정된다.
* 열쇠 : 문단속이나 하는 하급 조직원으로 추정된다.
* [[신하늘]] : 2000년 한국대학교 화학과 교수에 임용되었으나 2009년 논문 표절로 해임되었다. 그 후 미국으로 종교 유학을 떠났다가 2019년 대한민국에서 보육원 [[희망의 쉼터]]를 열었다. 처음에는 흔한 보육원인줄 알았지만 사실 [[신하늘]]은 백사회의 일원이며 아이들을 생체 실험하기 위해 보육원으로 위장한 생체실험실을 열은 것이었다. 이후 [[대박사건24시]]의 보도로 [[하늘에 쉼터]]의 여론이 안 좋아지자 넘버2는 하늘에 쉼터 폐쇄, 아이들 성수에 독약 넣어서 살인, [[신하늘]]은 해독제 몰래 먹고 살아님기를 명령했다. 그러나 넘버2는 [[신하늘]]까지 죽일 마음으로 해독제로 위장한 독약을 주었고, 스파이었던 천수호의 배신으로 사망하였다.
현재 [[대탈출위키]]에서 [[사용자:GTX1060|내]]가 친히 개별 문서를 개설해준 유일한 백사회 요원이다.
* 천수호 : 미성년자 백사회 요원이다. 고등학생이 백사회 들어가서 깡패놀이나 하는 것 보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다.
[[신하늘]]이 운영하는 [[하늘에 쉼터]]가 잘 운영하는지 감시하기 위해 스파이로 파견되었다. 신하늘에게 세뇌당하지 않기 위해 의식 전 각성제를 복용하였다. 그러나 하늘에 쉼터 여자아이였던 은미리에게 반해 사귀게 되었고, 결국 은미리를 포함한 하늘에 쉼터 아이들을 살리기(=배신.)을 결정했다. 성수에 넣어질 독약을 몰래 자신이 먹던 해독제로 바꾸었고, 백사회의 배신으로 해독제를 가장한 독약을 마시게 된 [[신하늘]]이 죽은 것을 확인하고 하늘에 쉼터 아이들을 작업장 내 공구선반 뒤 위치로 대피시켰다. 이후 밖에 누가 있는지 작업장 철창문의 작은 구멍으로 감시하였으며, 출연진들에 의해 구출됐다.


== 정체? ==
== 정체? ==
15번째 줄: 23번째 줄:
2가치 추측이 있다. 이는 모두 넘버2가 '기적적으로 살아나오면 백삼바이오 주식을 사라'라고 출연진들에게 말한 것에서 비롯된다.  
2가치 추측이 있다. 이는 모두 넘버2가 '기적적으로 살아나오면 백삼바이오 주식을 사라'라고 출연진들에게 말한 것에서 비롯된다.  


* 백삼회는 졔약회사이디. : 약을 팔기 위해 생화학무기를 퍼뜨릴 계획을 세웠다.
* 백사회는 졔약회사이다. : 약을 팔기 위해 생화학무기를 퍼뜨릴 계획을 세웠다.
* 그냥 범죄단체이다. : 기분이 좋아서 한 농담이거나, 제약회사를 세울 계획을 진지하게는 아니지만 가볍게 생각해보았다.
* 그냥 범죄단체이다. : 기분이 좋아서 한 농담이거나, 제약회사를 세울 계획을 진지하게는 아니지만 가볍게 생각해보았다.


== 같이 보기. ==
== 같이 보기. ==


* [[제3공업단지]]
* [[제3공업단지]].
* [[BCW-2000]]
* [[BCW-2000]].
* [[SSA]]
* [[SSA]].

2021년 9월 27일 (월) 19:39 판

백사회는 대한민국의 범죄조직이다. BCW-2000를 입수해 대한민국에 퍼뜨릴 계획을 세웠다.

인물.

20210906tving11.png

  • 넘버2 : 높은 지위로 추정된다.

20210907tving4.png

  • 열쇠 : 문단속이나 하는 하급 조직원으로 추정된다.
  • 신하늘 : 2000년 한국대학교 화학과 교수에 임용되었으나 2009년 논문 표절로 해임되었다. 그 후 미국으로 종교 유학을 떠났다가 2019년 대한민국에서 보육원 희망의 쉼터를 열었다. 처음에는 흔한 보육원인줄 알았지만 사실 신하늘은 백사회의 일원이며 아이들을 생체 실험하기 위해 보육원으로 위장한 생체실험실을 열은 것이었다. 이후 대박사건24시의 보도로 하늘에 쉼터의 여론이 안 좋아지자 넘버2는 하늘에 쉼터 폐쇄, 아이들 성수에 독약 넣어서 살인, 신하늘은 해독제 몰래 먹고 살아님기를 명령했다. 그러나 넘버2는 신하늘까지 죽일 마음으로 해독제로 위장한 독약을 주었고, 스파이었던 천수호의 배신으로 사망하였다.

현재 대탈출위키에서 가 친히 개별 문서를 개설해준 유일한 백사회 요원이다.

  • 천수호 : 미성년자 백사회 요원이다. 고등학생이 백사회 들어가서 깡패놀이나 하는 것 보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다.

신하늘이 운영하는 하늘에 쉼터가 잘 운영하는지 감시하기 위해 스파이로 파견되었다. 신하늘에게 세뇌당하지 않기 위해 의식 전 각성제를 복용하였다. 그러나 하늘에 쉼터 여자아이였던 은미리에게 반해 사귀게 되었고, 결국 은미리를 포함한 하늘에 쉼터 아이들을 살리기(=배신.)을 결정했다. 성수에 넣어질 독약을 몰래 자신이 먹던 해독제로 바꾸었고, 백사회의 배신으로 해독제를 가장한 독약을 마시게 된 신하늘이 죽은 것을 확인하고 하늘에 쉼터 아이들을 작업장 내 공구선반 뒤 위치로 대피시켰다. 이후 밖에 누가 있는지 작업장 철창문의 작은 구멍으로 감시하였으며, 출연진들에 의해 구출됐다.

정체?

2가치 추측이 있다. 이는 모두 넘버2가 '기적적으로 살아나오면 백삼바이오 주식을 사라'라고 출연진들에게 말한 것에서 비롯된다.

  • 백사회는 졔약회사이다. : 약을 팔기 위해 생화학무기를 퍼뜨릴 계획을 세웠다.
  • 그냥 범죄단체이다. : 기분이 좋아서 한 농담이거나, 제약회사를 세울 계획을 진지하게는 아니지만 가볍게 생각해보았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