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모"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 문서는 2022년 2월 18일 (금) 10:27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김치떠뽀끼’ 글자에 ‘김치떠뽀끼’ 문서로 링크를 걸음.)
태그: 새 넘겨주기
 
1번째 줄: 1번째 줄:
[[파일:20220111Twitter.jpg|렛미모의 프로필 사진.]]
#넘겨주기 [[선우경#인터넷 정치가로써의 인격 : 렛미모.]]
 
'''렛미모'''는 [[태평여자고등학교]]의 익명 커뮤니티인 [[급식창고]]의 구성원이자 실세이다. 2022년 현재 렛미모는 3학년이다.
 
== 왜 렛미모가 [[급식창고]]의 실세인가? ==
 
첫 번째로, [[급식창고]] 방장이었던 '[[김치떠뽀끼]]'가 출연진들에게 '낮아진 신뢰도를 회복하기 위한 미션'을 줄려 할때 렛미모에게 허락을 맡았다.
 
두 번째로는 '몰카를 설치했었던 행정실 직원이 해고당하지 않고 당직기사로 근무한다'는 내용의 게시물에 '렛미모!!!! 우리가 나서야하지 않겠어?????'라는 요지의 댓글이 등록되어 있었던 것이다.
 
결정적으로 출연진들을 [[급식창고]]에 초대했던 [[반정희]] 학생이 '대표는 [[김치떠뽀끼]]이지만 사실상 렛미모가 대표야.'라는 취지의 말을 했다.
 
=== 어떻게 렛미모가 급식창고의 실세가 되었는가? ===
 
[[태평여자고등학교 여자 화장실 불법 촬영 사건]] 이 일어난 직후 학생들은 학교에 색출과 처벌을 강력히 요구했다. 그러나 학교와 교사들은 방관하였고, 급식창고에서는 이에 대한 반발이 극심했다.
 
그때 렛미모가 우리가 이를 직접 해결하자는 의견을 냈다. 처음에는 반발이 있었지만, 렛미모가 직접 우리가 몰래 카메라를 설치하자는 구체적인 방안을 냈다. 실제로 이 방안을 실행했더니 범인이 밝혀졌는데, 행정실 직원이었다.
 
이 사건 이후 전교생이 급식창고에 가입하게 되었고, 이 사건을 슬기롭게 해결한 렛미모가 자연스럽게 급식창고를 주도하였다.
 
== 정체에 관한 추측. ==
 
{{본문|여고추리반2/분석#렛미모에 대한 추측.}}
 
# 신지우. : 신지우가 교장 일가의 가족이라고 가정한다면, [[급식창고]]에서 누구보다 비판받는 교장의 가족이 어떻게 신뢰를 얻을 수 있었을까? 교장 일가의 가족에 대해 몰랐던 정보들을 폭로했기 때문이었을까?
# 신선학 교장. : 이 경우 신선학 교장은 판을 만들었고 학생들은 이 판 안에서 놀아났다.
# 다른 인물. : 그 사람은 누구이며 어떻게 신뢰를 얻게 되었을까?
 
=== 구영선과의 관련성. ===
 
[[태평면 농약 살인 사건]]은 [[메소밀]] 농약으로 이루어졌으며, 메소밀을 애너그램하면 렛미모가 된다.
 
구영선을 애너그램하면 ‘선우경’이 된다. [[태평면 농약 살인 사건]]의 피해자인 [[선우영재]] 부부의 딸의 이름은 ‘경’이다.
 
== 기타. ==
 
렛미모의 프로필 사진은 청나라 중기의 변발이며<ref>[https://twitter.com/Gentoo_G/status/1479388579235516423 렛미모 프사는 청나라 중기의 변발인데 뭐가 관련이 있을까...][http://web.archive.org/web/20220107095007/https://twitter.com/Gentoo_G/status/1479388579235516423 아카이브.]</ref>, 렛미모는 [http://prod.danawa.com/info/?pcode=6076304 염색제]이다.
 
== 같이 보기. ==
 
{{여고추리반2}}
 
{{각주}}

2022년 2월 18일 (금) 10:27 기준 최신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