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자 은행

이 문서는 2020년 8월 29일 (토) 07:20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운영자 (토론 | 기여)님의 2020년 6월 30일 (화) 16:53 판

개요

시즌1의 3번째 에피소드이다.

탈출 목적

유전자실험 실패로 폐기될 위기에 처한 인공생명을 구하고 탈출

줄거리

무수하게 구멍이 많이 뚫린 벽과 의미를 알 수 없는 1과 0이 가득 써진 숫자판이 있는 방에서 시작했다. 방에 있던 모니터에는 열쇠를 인식시키라는 말이 흘러나왔다. 김동현이 구멍 중 하나가 자석의 성질을 가지고 있다는 걸 찾고 강호동의 바지에서 열쇠를 찾아 구멍에 넣었더니 문이 열렸다. 출연진들은 문 앞에 있던 전동 카트에 타고 카트가 가는 곳인 A구역에 도착했다. A구역에서 출연진들은 유전자 은행에 대한 소개를 듣고 유전자 은행에 유전자를 기증하기 위해 신청서를 작성했다. 신청서를 제출하니 B구역 키가 나와 출연진들은 B구역으로 이동했다. B구역에사 유전자 기증을 위한 신체검사 및 유전자 기증을 위한 손톱을 깎았다. 이 과정을 마치고 대기하던 출연진들은 갑자기 시스템 오류로 폐쇄돼었다는 말을 들었다. 출연진들은 이 말을 듣자 B구역 안 분석실에 들어갔다. 분석실에서 김종민은 휴대폰 안에서 D구역 카드키를 발견해 출연진들은 D구역으로 이동했다. D구역에서 출연진들은 유전자 은행이 여러 분야의 뛰어난 능력을 보이는 유전자을 채취해 모든 면에 뛰어난 슈퍼 휴먼을 만드는 곳이라는 것을 알았다. 유병재가 커튼 뒤 비밀 통로를 찾아 비밀 통로 안으로 들어가 반대쪽 문을 열었다. 유병재가 비밀 통로로 들어온 곳은 DNA 저장소였고, 비밀번호로 작동하는 DNA 저장 금고가 있었다. 신동이 DNA 저장 금고에 붙어있는 숫자를 맨 처음에 있던 숫자판과 연관시켜 비밀번호를 알아내 호두과자, 피자, 닭강정과 E구역 카드키를 얻었다.

출연진들은 E구역 카드키로 E구역의 문을 열었다. 그곳에는 높이 솟아올라있는 길이 있었고, 길에는 글리세린이 칠해져 있어 미끄러웠다. 신동이 힘들게 길을 통과해 길 끝에 있던 버튼을 누르자 경사진 길이 내려와 평평해져 남은 출연진들은 편하게 지나갔다. 길 끝에는 책상과 유리 감옥 하나가 있었다. 책상 위에 있던 서류에는 유리 감옥 안에 있는 사람이 슈퍼 휴먼이며, 개발 실패해 폐기 진행 중이라는 정보를 획득했다. 또, C구역 카드키는 슈퍼 휴먼이 먹어 슈퍼 휴먼 몸 안에 있다는 정보도 획득했다.유병재가 유리 감옥 위 커다란 스크린에 뜬 글자를 조합해 CHRISTMAS를 입력했더니 유리 감옥의 문이 열려 폐기 예정인 슈퍼 휴먼을 데리고 C구역 문 앞으로 갔다. C구역 도어락에 슈퍼 휴먼의 엉덩이를 댔더니 C구역의 문이 열렸다. C구역 안에는 밖으로 연결된 문이 있었다. 출연진들 손목에 차고 있던 바코드를 기울여 보니 '75537932'라는 숫자가 나와 안쪽 문 키패드에 입력해 보니 안쪽 문이 열렸다. 출연진들은 안쪽 문 앞에 있던 차를 타고 밖으로 나가 탈출에 성공했다.

유전자 은행 내부 시설

틀:출처위키백과